계룡시체육회, 2022년 체육인의 밤 행사 열어
계룡신문
승인
2022.12.27 19:57
의견
0
계룡시 체육회(회장 정준영)는 26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이응우 시장과 각 종목단체 선수 및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계룡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체육인의 밤 행사는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에서 역대 최고 성적인 종합 7위를 달성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식전공연과 본행사로 나뉘어 진행됐다.
식전 공연에서는 색소폰 연주, 댄스체조 등 6개의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돋우고, 본행사에서는 그동안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회와 체육인 영상 시청, 유공자 시상, 장학금 등을 수여하며 그간의 공로와 노력을 위로·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공자 표창은 계룡시장상 7명, 계룡시의회의장상 5명 등 계룡시 체육단체 지원 및 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체육인 50명이 수상하며 그동안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았고, 관내 초·중·고 학생 25명은 장학금을 지급받으며 미래를 향한 꿈을 키울 수 있게 됐다.
이응우 시장은 “코로나19에도 각자 자리에서 시민체육 증진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주신 체육인 덕분에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에서 종합 7위라는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단합된 체육인의 힘으로 시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활기차고 행복이 넘치는 계룡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계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