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정, 예산심의 기준은 어떻게 됩니까?
[인터뷰] 답변 거절
계룡신문
승인
2024.10.29 17:21 | 최종 수정 2024.10.29 18:00
의견
0
계룡신문은 지난달 제6대 계룡시의회 의원들을 상대로 의정활동(기초의원 고유권한을 중심으로)정보를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인터뷰(서면) 질의했으나 김범규, 이용권, 이청환, 신동원 의원은 즉시 정보를 제공해 주민들에게 알릴 수 있었던 반면 김미정 의원은 끝내 모든 답변을 거절했다. 답변을 거절한 이유는 알 수 없으나, 답변을 거절했다는 자료도 선출직공직자의 활동상이라고 판단되어 답변없는 인터뷰 질의내용만 게재한다./편집자 주.
-김미정 의원이 답변을 거절한 계룡신문 질의내용-
계룡신문 질문1. 조례제정_의님들께서는 주민들의 삶과 밀접한 자치조례를 다수 발의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발의 후 제정된 조례 내용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김미정: 답변 거절)
계룡신문 질문2. [행정사무감사] 의원님께서는 집행부 행정사무감사에서 어떤 지적과 시정을 요구하였는지 대표적 사례와, 그 결과 집행부 업무에 변화가 있었는지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김미정: 답변 거절)
계룡신문 질문3. 예산심의_의원님께서는 집행부 사업비 예산 심의를 하실 경우 어떤 기준으로 임하시는지요?
(김미정: 답변 거절)
계룡신문 질문4. 의정보고_ 계룡시의회 의원들은 시민에게 의정 보고(의정 보고서 발행 등 미흡)에 인색 한 것은 타 지자체 의원들과 차이가 있다는 게 대체적 여론인데 이에 의원님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김미정: 답변 거절)
계룡신문 질문5. 주민 알권리_타 지자체 의회는 회의 내용을 대부분 인터넷으로 중계하고 있으나 충남 15개 지자체 중 유일하게 계룡시의회만 하지 않고 있어 본지에서 수차 지적한 바 있습니다. 의원의 의정활동 인터넷 중계 당위성에 의원님의 입장은 무엇인지, 혹시 반대 입장이라면 그 이유를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미정: 답변 거절)
저작권자 ⓒ 계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