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정, 예산심의 기준은 어떻게 됩니까?

[인터뷰] 답변 거절

계룡신문 승인 2024.10.29 17:21 | 최종 수정 2024.10.29 18:00 의견 0
계룡시의회 김미정 의원(2020년도 지방선거 당시)

계룡신문은 지난달 제6대 계룡시의회 의원들을 상대로 의정활동(기초의원 고유권한을 중심으로)정보를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인터뷰(서면) 질의했으나 김범규, 이용권, 이청환, 신동원 의원은 즉시 정보를 제공해 주민들에게 알릴 수 있었던 반면 김미정 의원은 끝내 모든 답변을 거절했다. 답변을 거절한 이유는 알 수 없으나, 답변을 거절했다는 자료도 선출직공직자의 활동상이라고 판단되어 답변없는 인터뷰 질의내용만 게재한다./편집자 주.


-김미정 의원이 답변을 거절한 계룡신문 질의내용-


계룡신문 질문1. 조례제정_의님들께서는 주민들의 삶과 밀접한 자치조례를 다수 발의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발의 후 제정된 조례 내용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김미정: 답변 거절)

계룡신문 질문2. [행정사무감사] 의원님께서는 집행부 행정사무감사에서 어떤 지적과 시정을 요구하였는지 대표적 사례와, 그 결과 집행부 업무에 변화가 있었는지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김미정: 답변 거절)

계룡신문 질문3. 예산심의_의원님께서는 집행부 사업비 예산 심의를 하실 경우 어떤 기준으로 임하시는지요?

(김미정: 답변 거절)

계룡신문 질문4. 의정보고_ 계룡시의회 의원들은 시민에게 의정 보고(의정 보고서 발행 등 미흡)에 인색 한 것은 타 지자체 의원들과 차이가 있다는 게 대체적 여론인데 이에 의원님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김미정: 답변 거절)

계룡신문 질문5. 주민 알권리_타 지자체 의회는 회의 내용을 대부분 인터넷으로 중계하고 있으나 충남 15개 지자체 중 유일하게 계룡시의회만 하지 않고 있어 본지에서 수차 지적한 바 있습니다. 의원의 의정활동 인터넷 중계 당위성에 의원님의 입장은 무엇인지, 혹시 반대 입장이라면 그 이유를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미정: 답변 거절)

저작권자 ⓒ 계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