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행복'이 공동의 목표
[신년사] 계룡시의회 김범규 의장
계룡신문
승인
2025.01.01 10:58 | 최종 수정 2025.01.01 11:10
의견
0
존경하는 계룡시민 여러분!
지혜와 용기를 가득 안고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의미하는 푸른 뱀의 해 2025년 을사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우리 계룡시의회는 제6대 후반기를 개원하며, 함께하는 열린의정, 소통하는 공감의회를 실현하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우리지역에 직면한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큰 뜻을 대변하고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과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25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의정 활동에 반영하여,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투명한 의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년은 계룡시가 더욱 도약하고 발전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계룡시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산업 육성, 시민 생활의 질을 높이는 복지와 교육 강화, 그리고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습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직접 답을 찾는 열린 의정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 계룡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고,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무살을 넘어 성숙기에 접어든 중요한 시점을 맞는 계룡시의회는 ‘시민 행복'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집행부와 함께 힘을 모으고 지혜를 모아 소통하고
화합하며 더 나은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2025년 새해에도 간절히 소망하시는 일들 꼭 이루시길 바라며, 여러분들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계룡시의회 의장 김범규
저작권자 ⓒ 계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