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7% 할인

1인 50만원 한도

계룡신문 승인 2024.12.12 06:25 의견 0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을 지난 11월보다 15억 원 증가한 30억 원을 발행·판매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조치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소비침체로 인한 소상공인 경영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은 1인당 월 50만 원 한도 안에서 지역사랑상품권 앱 ‘chak’을 통해 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는 모바일 상품권 추가 발행으로 많은 시민들이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소상공인은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개인과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등 연말연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상품권 추가 발행 외에도 골목상권 소비지원 사업을 통해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사용 시 최대 3만 원 상당의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소비 촉진 행사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응우 시장은 “이번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추가 발행이 연말연시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실질 소득 증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지역경제 침체 극복을 위한 이번 상품권 추가 판매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지역업소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구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청 경제산업과 지역경제팀(☎042-840-24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계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